Not known Facts About 1군 가라오케
바가지 상술이 심하여 흥정은 필수입니다. 현지 문화와 생활을 체험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스트리트 푸드 먹거리 시장도 인근에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하지만 ㅇㄲ는 사진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사이즈는 한인 가라대비 수준급입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check here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가라오케는 항상 마지막에 돈 계산을 할때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언성이 높아질 일이 많습니다. 팁은 각자 주지말고 되도록이면 모아서 한번에 마담에게 건내는것이 편합니다.
하지만 방수가 많다보니 차례대로 하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는 부분에서 좋게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인 듯 하다.
예약자가 많아지고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많아지면 다시 한번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다.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거실에선 흡연이 가능하며 튼튼하고 깨끗한 대리석 바닥에 가라오케룸이 따로 있지 않고 거실에 조명과 가라오케 시설을 준비해두어 넓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인테리어 했으며 여러명이 앉아도 좋으실 넉넉한 사이즈의 식탁과 주류,음료,물로 가득찬 냉장고 까지!
손님이 많다는 건 '돈을 벌기 위해 출근하는 아가씨도 많아진다'로 이어지고 아가씨가 많아지면 손님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이러한 이유로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